페이지 선택

윙스오브 펜(alone)



mufun브랜드소개

"나무의 따뜻한 감성을 닮은 사람들이 모인 공방"

mufun design studio는 창의적인 목공예을 통해 디자인제품이 주는 최상의 기쁨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다년 간 헌신해 왔습니다. 나무를 사랑하는 두 명의 대만 디자이너가 공동 설립, 대중적으로 친숙한 "동물"이라는 소재에 "나무"의 따뜻한 감성을 더해, 대만 특유의 감수성을 작품에 녹여내고 있습니다. 상상보다 더 빛나는 mufun의 노력은 지금도 계속됩니다.







STORY


" WINGS OF PEN
ALONE "

           


자연의 일부와 마주한 따뜻한 -

새들의 작고 귀여운 부리, 생기있고 따뜻한 실루엣을 자연에서 그대로 가져와 테이블 위에 옮겨 놓았습니다.



나뭇가지 위에서 휴식을 취하는 새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

나무의 온기와 부드러움이 손 끝에 고스란히 전해질 때 윙스오브펜과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은은한 나뭇결로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

고급 호두나무와 너도밤나무로 제작되어 차분하고 중후한 나뭇결과 색의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DETAIL

원목 느낌이 아닌 "실제 나무"로 수제작

새의 몸은 호두나무와 너도밤나무로 제작되었으며, 새의 몸과 배는 서로 다른 목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무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별도로 코팅 마감처리를 하지 않았으며, 펜을 고정하는 스탠드는 구리(상단)와 호두나무(하단)를 사용하여 제품의 가치를 더했습니다.


* 접착제로 작업된 제품이 아닌 연결부분을 깍아서 끼우는 "순접"기술로 섬세하게 작업되었습니다.



호두나무와 너도밤나무의 고급스러움

호두나무는 단단하며 가공성 및 착색성이 뛰어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색과 결이 고급스러워 엔틱가구 제작용으로 쓰입니다. 호두나무는 특수목을 제외하면 가장 고가의 원목으로 조직이 치밀하고 습기나 휨에 강하나 비교적 가벼워 공예품, 악기 등 조각재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너도밤나무는 비취목이라는 명칭으로도 불리며, 번영과 행운을 상징하는 나무로, 조직이 치밀하고 탄성이 뛰어나 휨가공용으로 최적의 목재입니다. 너도밤나무의 원시림은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국가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기분좋은 그립감

한 손에 가득 안기는 윙스오브펜의 느낌은 말로 형용할 수 없는 신선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당장이라도 노트를 꺼내 좋은 사람에게 편지 한 통을 써내려 가고 싶은 가슴 따뜻한 느낌을 느껴보세요.



'착' 달라붙는 마그넷 기능

새들이 앉아 휴식을 취하는 스탠드와 새의 배 부분에 강력자석이 삽입되어 있어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습니다.



리필 볼펜 심으로 오래도록

패키지 안에 볼펜심(리필용) 1개가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볼펜심을 교체할 수 있으며, 그 외에 볼펜심(리필용)을 추가 구매가 가능합니다.




PRODUCT SPEC


상세정보

구성 STAND (alone)
1 PENS (0.7mm)
1 REFILL PEN
크기 120 x 150 x 190 (mm) / 무게 112g
재질 Walnut / Beech / Copper



PACKAGE





NOTE

- 천연 호두나무, 너도밤나무를 사용하여 나무결이나 색상이 상품마다 각각 다르게 나타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섬세하게 제작된 목공예품이므로 어린자녀의 사용은 삼가해주세요.
- 화재의 위험이 있으므로 불 근처에서 사용을 삼가해주세요.


저작권안내

배송,교환반품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