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선택

우든레더 다이어리







클래식 우든레더 브리프케이스를 개발한 Wood into Thirds는 제품의 3분의 1, 그 곳에 원목을 접목하여 완벽함을 만들어 냅니다. 나무가 주는 고급스럽고 친자연적인 특징을 활용하여 우리들의 일상에 스며드는 핸드메이드 제품을 제작합니다.



STORY


" Wooden Leather
나무와 가죽으로 완성되다 "




나무와 가죽의 특별한 만남

우든레더 시리즈는, 북미산 블랙월넛과 이태리 베지터블 소가죽이 만나 제작된, 자연이 담긴 제품입니다. 모두 수작업으로 진행되는 고급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나무가 주는 자연의 숨결과 가죽 본연의 부드러운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전통과 신기술의 만남

나무와 가죽은 그 태생과 가공방법 모두 다른 영역의 자연소재 입니다. 나무(목재)의 수축, 휘어짐, 두께, 습도 등이 모두 가죽과의 결합에 영향을 줍니다. 1년 반 이상의 연구 개발을 통해 두가지 영역을 완벽히 결합한 새로운 소개, 우든레더가 탄생했습니다.


우든레더는 단단한 나무 가죽에 결합 후에도 30도 휘어짐을 견딜 수 있으며, 나무의 감촉과 가죽의 부드러움을 모두 완벽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DETAIL

손끝에 전해지는 따스함 우든레더 다이어리



01|북아메리카 블랙월넛
주로 북미와 유럽에서 사용되는 최고 품질의 목재입니다. 블랙 월넛은 매우 느리게 자라 희소성이 높으며, 텍스처 또한 단단하게 형성됩니다. 블랙 월넛만이 지닌 특유의 딥 브라운 컬러는 중후함과 고급스러움을 자아냅니다.


02|이태리 베지터블 소가죽
베지터블 가죽은 가공과정에서 화학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섬유로부터 추출한 탄닌을 사용하여 친환경으로 가공한 고급 천연 소가죽입니다.


03|애쉬 우드 나무결 Dowling paper
wood into Thirds가 개발한 용지는 실제 나무결을 그대로 구현해내어 제작된 애쉬우드 나무결 Dowling paper 로서, 실제 나무 속의 느낌을 거의 완벽히 재현해 냈습니다.




애쉬 우드 나무결 Dowling paper

100p의 내지로 이루어진 우든레더 다이어리는, 알차고 합리적인 사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가로줄내지 50p와 무지 50p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든레더 다이어리와 합께 세계 유일한 제품을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본연의 나무 그대로 사용하다

Wood into Thirds가 추구하는 것은 완전한 월넛의 목재 자체로 제품을 제작하는 것입니다. 분할없이 북미산 월넛을 통으로 사용하여 제품의 가치와 품격을 높여줍니다. 나무 고유의 패턴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함을 선사합니다.



방수, 방진에 강한 3중 특수 코팅처리

클래식 우든 레더 브리프케이스의 표면은 생활방수가 가능하도록 제작 되었습니다. 천연 오일 왁스로 3중 코팅하여, 물과 먼지에 강력한 방수·방진(Water and Dort Proof)을 보완하며, 우든을 만졌을 때, 코팅느낌은 덜하며 나무 본연의 느낌은 최대한 살아나도록 제작 되었습니다.



PRODUCT SPEC


상세정보

크기 19.5 x 13 x 3.5 (cm)
재질 북아메리카 블랙월넛, 이태리 베지터블 가죽
구성 100p 애쉬 우드 나무결 무늬 Dowling



Q&A


Q. 왜 사진속 제품의 무늬와 색상이 조금씩 다른가요?

A. 본 제품은 천연 목재를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나무 본연의 색상 및 내구성을 유지하기 위해 가공 과정에서 목재 전용 오일 왁스를 사용하여 천연 목재 색상과 일정 부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Q. 목재면은 유지 보수가 필요한가요?

A. 정상적인 사용 상황에서는 특히 유지 보수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나무피 긁힘이 발생한 경우 280-330방 정도의 가는 사포로 나무결 방향으로 긁힌 부분을 갈아낸 후 우드 오일을 마른 수건에 묻혀 나무 결방향으로 문질러 코팅하고, 5-10분 남은 오일을 닦아냅니다.


Q. 목재 면은 잘 구부러지나요?

A. 목재 표면은 구부러집니다. 나무와 가죽의 결합이므로, 가죽 굴곡엣 의해 휘어지는 정도가 됩니다. 다만, 가능한 가죽을 구부리는 범위 내에서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하빈다. 제품 별로 한도를 넘어 제품을 구부리는 경우 제품에 손상을 줄 위험이 있으므로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안내

배송,교환반품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