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선택

와프 픽셀아트 매트



폭스아이디어 창의놀이 장난감 와플에 다양한 토핑을 얹어먹든 내 마음대로 꾸미는 DIY 매트




와프(WAFF)는,
와플(WAFFLE)에서 나온 말이에요!

와프 다이어리는 와플 위에 다양한 종류의 토핑을 올려서 먹을 수 있는 것처럼, 다이어리 커버도 나만의 개성대로 매일 매일 다르게 꾸밀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상상력에서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와프는 말랑한 실리콘 재질의 알파벳 큐브들을 사용하여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DIY 제품입니다.




나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미니 매트!

다양한 큐브를 이용하여 나만의 픽셀아트를 만들어보세요.




더 자유롭고, 더 창의적으로!

컬러큐브로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세요. 그림부터 글자를 만들어 가는 것 까지, 와프 매트와 함께하세요.




와프 미니 다이어리와 호환되는 미니큐브로 다양하게!

미니 다이어리와 호환되는 미니 큐브로 놓치지 쉬운 디데이, 날짜 등을 기록해 보세요. (다이어리 별도 구매가능)




말랑말랑한 귀여운 큐브!

실리콘 재질의 큐브로 말랑한 촉감이 재미있는 와프 큐브! 와프 픽셀아트 매트 패키지에는 블랙 & 그레이 & 화이트 미니큐브 400개와 컬러 미니큐브 400개 정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와프 픽셀아트 매트의 미니큐브는 사각 홈을 끼우는 방식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 큐브를 삼킬 우려가 있는 6세 미만의 어린이는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깔끔하게 정리가능한, 큐브 파우치!

큐브를 보관할 수 있는 큐브 전용 패브릭 파우치입니다. 큐브를 깔끔하게 정리 해보세요.




가이드 책자로 더욱 알차게!

동봉되는 책자에는 다양한 모양들이 있으며, 책자를 따라하면서 보다 쉽게 나만의 픽셀아트 매트를 그려나가보세요.






와프 픽셀아트 큐브 사용법

말랑말랑 실리콘 큐브를 원하는 곳에 쏙쏙-






오렌지, 퍼플





크기 25 X 25 cm (27x27 Blocks)
구성 픽셀아트 매트, 블랙 & 그레이 & 화이트 큐브 400개, 컬러큐브 400개, 큐브 파우치, 아이디어 책자





waff 브랜드 스토리

[ WAFF ] 는 캐나다에서 평범한 주부로 살아가던 WAFF의 대표이자 디자이너인 크리스타(Kristina). 어느 날 아이들과 와플을 먹던 중 와플 위에 토핑을 끼얹으며 음식을 즐기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만약 형형색새의 큐브들을 자유롭게 올려 꾸미는 다이어리 커버가 있으면 어떨까?란 생각을 했고 이 생각은 곧 우리가 사랑하는 WAFF 다이어리로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copyright 2020 . foxid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