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아이디어, 벽에 부착할 수 있는 ‘안티 그래비티 케이스’ 출시

스마트폰 압화 케이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폭스아이디어가 지난 8월 20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 KITAS(IT주변기기전시회)에서 벽면에 탈부착이 가능한 ‘안티 그래비티 케이스’(Anti-Gravity Case)를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디자인 제품 전문 브랜드인 폭스아이디어가 선보인 ‘안티 그래비티 케이스’는 Nano-Suction(미세흡입) 방식의 휴대폰 케이스로, 셀카, 화상통화 등을 할 때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아이디어 제품이다.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벤처기업인 MEGA TINY CORPORATION는 세계 최대의 크라우드 펀딩 기업인 Kick Starter를 통해 세계 최초로 벽에 붙일 수 있는 스마트폰 케이스인 ‘안티 그래비티 케이스’를 출시했고, 가장 큰 주목을 받는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안티 그래비티 케이스’는 케이스 뒷면에 수백만 개의 미세한 흡착판이 있어 유리, 타일, 모니터, 금속표면 등 대부분의 평평하고 매끈한 표면에 부착할 수 있다. 바쁜 아침 시간대에 거울이나 벽면에 스마트폰을 부착해 뉴스나 동영상을 시청하는가 하면, 스마트폰으로 요리법을 검색해 부엌에 눈높이로 붙여놓고 요리를 하는 등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무한해 더욱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TPU재질로 탈착이 편리하며 충격에도 강할 뿐 아니라, 완벽한 핏으로 사용이 편리하도록 설계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안티 그래비티 케이스’는 현재 아이폰6, 아이폰6 Plus, 아이폰6S, 아이폰6S Plus, 갤럭시S6, 갤럭시S6 Edge 기종이 사용 가능하다.

폭스아이디어는 스마트폰 케이스 ‘안티 그래비티 케이스’를 해외 정가보다 10% 이상 저렴하게 가격을 책정해 판매하여,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폭스아이디어의 공식 홈페이지(www.foxideakorea.com)와 국내 디자인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디자인 제품 전문 브랜드 폭스아이디어는 올해 하반기부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해외 아이디어 및 디자인 브랜드의 국내 총판 유통을 더욱 활발히 할 예정이며, 국내 디자인제품의 해외수출 사업 또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 및 자료출처 :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907000&thread=10r03>

0 replies

Leave a Reply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